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투어

[가로수길] 가성비 최고인 백종원 파스타집 '롤링파스타'

by 서빵떡 2020. 3. 11.
반응형

[서울 가로수길] 가성비 최고인 백종원 파스타집 '롤링파스타'

안녕하세요! 얼마 전에 서울에 볼 일이 생겨서 서울 가로수길에 가게 되었는데요. 가로수길에 백종원 파스타 전문점인 '롤링파스타' 가게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백종원씨의 프랜차이즈 가게들을 보면 가격대가 저렴해서 가성비 최고면서도 맛있기로 유명하잖아요? 파스타라면 어느 정도 가격대가 있겠구나... 예상하고 갔는데 역시나 백종원씨의 프랜차이즈 가게다 보니까 가격들이 정말 가성비 갑이더라고요.

 

롤링파스타의 로고는 파스타 전문점에 맞게 포크로 파스타를 감고 있는 듯한 느낌이에요. 다른 백종원씨 프랜차이즈 점과 다르다고 느꼈던 점이 보통의 백종원씨 프랜차이즈 가게들은 백종원씨의 사진 혹은 캐릭터로 백종원 가게다! 하는 느낌이 있었는데 롤링파스타는 백종원씨의 사진, 캐릭터 등 언급조차 안 되어있어서 백종원씨의 가게라고는 생각이 전혀 안 듭니다.

 

롤링파스타 가게의 내부인데요. 파스타집이어서 그런지 이렇게 깔끔한 인테리어로 파스타집의 감성을 더욱 돋보여준 것 같습니다. 가게에 2인용 테이블은 물론 4인용 테이블, 혼자 먹을 수 있는 테이블까지 다양하게 되어있어 단체 손님은 물론 혼자 오신 손님들도 편하게 먹을 수 있으니 정말 좋았어요.

 

심플한 인테리어에 자리마다 위에 달린 조명때문인지 고급레스토랑에 와있는듯한 느낌도 받았어요.

 

파스타하면 와인이 떠오르죠? 파스타와 와인을 함께 즐기는 사람들이 정말 많은데 그런 점까지 고려한 듯합니다. 이렇게 와인을 따로 준비할 수 있는 와인바도 있습니다. 이 와인바가 가게를 더욱 분위기있게 해주었습니다.

 

롤링파스타 메뉴판이에요. 파스타 전문점이어서 메인 메뉴로 여러 종류의 파스타 메뉴들이 있었습니다. 제일 인기 많은 메뉴는 '매운 크림 파스타'와 '간장 치킨 파스타' 였어요. 그 외에도 기본적인 까르보나라, 로제크림 쉬림프 파스타, 해물 크림 파스타, 알리오 올리오, 불고기 파스타, 매운 우삼겹 토마토 파스타, 해물 토마토 파스타, 토마토 파스타의 메뉴가 있었습니다.

일반적으로 파스타집에서 파는 기본 메뉴도 있으면서 한국인들의 입맛을 고려해 만든 것으로 보이는 새로운 느낌의 파스타 메뉴들도 많았어요. 예를 들어 매운맛을 좋아하는 한국인들의 입맛을 고려해서 만든 매운 크림 파스타와, 간장 치킨과 같은 친근한 한국 음식을 함께 파스타로 만들어서 만든 간장 치킨 파스타가 베스트 메뉴인 이유 같아 보였습니다.

가격은 말할 필요도 없이 정말 가성비 최고지 않나요? 다른 파스타 전문점에서는 파스타가 기본 10000원이 넘어가는데 전부 1만 원을 넘지 않는 가격이면 말 다 했습니다..

 

 파스타 외에도 토마토 스튜, 포카치아, 찹스테이크, 우삼겹 도리아, 로제크림 쉬림프 도리아, 마르게리따, 고르곤졸라, 쉬림프 베이컨 피자 그리고 샐러드까지 양식집에서 즐길 수 있는 양식메뉴들도 모두 있었습니다. 파스타 하나 시키시고 다른 양식 메뉴 시키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음료는 에이드(자몽, 청포도, 레몬)와 콜라/사이다 기본으로 있었고 파스타와 어울릴만한 와인메뉴들도 있었습니다. 전부 저렴한 가격으로 나와있는 것도 좋았지만 와인을 한명이 아닌 잔 와인으로 시킬 수 있는 것도 좋았습니다.

 

저는 지인 한 명과 함께 2명이서 방문했는데 파스타를 2개 시킬까? 다른 메뉴들을 시켜볼까? 고민하다가 이렇게 2인 손님들을 위한 추천 메뉴 2인 세트도 있어서 고민하지 않고 신메뉴 세트 A로 주문했습니다. 이렇게 세트로 시켜서 조금 더 저렴한 가격에 고민할 필요 없이 주문할 수 있었어요 :)

신메뉴 세트 A : 로제크림파스타 + 매운우삼겹토마토파스타 + 쉬림프베이컨피자 + 음료 1

인기메뉴 세트 B : 까르보나라 + 해물토마토파스타 + 마르게리따 + 음료1

 

주문을 완료하고 접시, 수저, 젓가락, 물 그리고 피클까지 모두 셀프바에 준비되어 있어서 셀프로 가지러 갔습니다. 아마도 가격이 저렴하다 보니까 인건비 등을 줄이기 위해 셀프 바로 준비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셀프 바는 굳이 직원을 불러서 부탁을 해야 하는 점이 없이 바로 내가 필요한 만큼 가져갈 수 있기 때문에 좋습니다.

 

주문한지 시간이 얼마 지나지 않아 주문한 파스타가 나왔습니다. '매운 우삼겹 토마토 파스타'인데요. 비주얼부터 살짝 매콤해 보이면서도 토마토 맛이 강할 것 같은데요. 실제로 먹어보았는데 그냥 일반 토마토 파스타보단 살짝의 매운 감이 들어가면서 신선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중간중간에 우삼겹과 같이 먹어보았는데 우삼겹이 그렇게 맛있더라고요. 저렴해서 파스타 면만 있을 줄 알았는데 가지, 양파 등의 다양한 식재료도 섞여 있었어요. 결론은 정말 맛있어서 계속 손이 가게 되었고 결국 다 먹어버렸습니다 ㅎㅎ

 

그다음 나온 '로제크림 파스타'인데요. 평소에 로제크림 파스타를 굉장히 좋아해서 개인적으로 기대를 많이 했던 파스타였어요. 로제크림파스타는 평소에 먹는 로제크림파스타와 다른 맛이었어요. 뭔가 어디서 많이 먹어본 익숙한 맛이었는데 같이 간 지인이 라면 맛이 난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튀김우동, 너구리 맛이 난다고 하는데 듣고서 먹으니 실제로 그러한 맛이 나는 것 같았어요. 그래도 익숙한 맛이라 그런지 누구나 가리지 않고 먹을 수 있다고 생각해요. 이 메뉴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그래도 우삼겹 토마토 파스타가 더 맛있었어요 :)

 

그 후에 피자도 함께 나왔고 파스타 2종류와 피자, 에이드까지 함께 찍어보았어요. 파스타를 담는 그릇에 따라 파스타가 먹음직스러운 정도가 다르다고 생각하는데 그릇도 굉장히 분위기 있어 보이는 그릇으로 파스타가 더 맛있어 보였고 사진을 찍을 때도 굉장히 사진이 잘 나오더라고요. 만족!

피자는 파스타 그릇 크기만 한 크기로 굉장히 얇고 작아요. 6500원의 저렴한 가격이고 맛도 무난하게 맛있었으니 만족합니다 ㅎㅎ

 

지금까지 가성비 최고였던 백종원 파스타집 '롤링파스타'에 가본 포스팅을 작성해보았는데요. 가성비도 좋아서 대학생들 혹은 학생분들이 많이 부담되지 않게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곳인 것 같아요. 그렇다고 맛이 저렴하고 그러지 않고 맛도 정말 맛있으니 꼭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롤링 파스타 가로수길점]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13길 16 2층

02-543-5688

매일 11:30~22:00 라스트 오더 21시

 

 

 

반응형

댓글